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로나바이러스 안면모자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21:58

    연일 코로나로 인해 외출도 못나가는 실정이네요
    매일 뉴스에는# 신천지 # 이만희 #박근혜 손편지까지
    똑같은 뉴스에 확진자는 계속 늘어나고
    마스크 수급은 안되고

    오직했으면 마스크 대신 안면가리게 모자까지
    판을치는 세상이네요
    방금 뉴스는 충격적인 보도를 하네요
    마스크 제조업체도 마스크 원단이 없어서
    공급이 힘들다고 ㅠ
    이거 정부가 개입해서 국민당 1개씩 지급해야 하는 상황이 오는거 같네요
    눈에 쌍나이트 키고 마스크 사재기로
    이익챙기고. 마스크 가격 폭등시켜서 제조업자만
    배불리는 이런 형태
    이대로 지켜봐야 하나요?

    코로나바이러스 한두달 만에 종식 되지 않을거 같네요
    본인들 몸은 본인들이 챙기는 거애요
    나는 건강하니 마스크 안써도 된다.
    이런 사람이 가끔 보이네요
    제발 배려좀 하며 삽시다.

Designed by Tistory.